4월30일 복지몰에서 닥터웰 듀얼폴딩 종아리 & 발마사지기 구매자 입니다.
엄마선물로 구매하고 한동안 잘 사용하였는데 5개월 차부터 마사지기계가 압력도 약하고 예전같지 않아서, 9월초 as를 맡기고 9월10일에 입고 확인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후 별다른 문자나 진행사항 등에 관한 연락도 없어 좀 늦어질 수 있겠지 하고 기다리다 엄마께서 한번 더 연락을 해보라고 하여 9월23일 오전 11시 17분에 연락을 했더니
코로나로 인해서 as물량이 많다고 하여 알겠다 했죠 (이때도 상담사 말투가 거슬림)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오늘 10월5일 1시에 다시 연락을 드려서
아직 as가 안되었냐 물어보니 코로나로 인해서 물량이 많이 밀렸다. 8월에는 휴가라서 밀렸다 라는 답변
그래서 아직 1년도 안된 기계가 고장이 나고, as물량이 많은거 이 기계가 불량이 많은거냐 그렇다면 환불을 진행해야 하는지 교환을 진행해야 하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상담원 대답 엄청 귀찮아 하며 톡쏘는듯한 말투로 엔지니어분에게 전달하겠다고 하네요
글로 쓰니 말투가 표현이 안되네요
한 회사의 직원의 말투가 cs교육이 안된건지, 소비자에 대한 배려가 없는건지
왠만하면 글 쓰는 부분 귀찮아서 안 쓰는 편인데 글을 쓰게 만드네요
031-905-4217 -> 3번 누르면 받으시는 상담사님 상담전화 받을때 그렇게 받는거 아닙니다
상담시 녹취되는 부분이 있다면 꼭 들어보셨음 합니다.
9월23일 오전 11시17분
10월5일 1시31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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