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리뷰

상품리뷰

상품리뷰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닥터웰] 듀얼폴딩 종아리&발마사지기 DR-3003 as 불만족
작성자 남****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0-05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74
4월30일 복지몰에서 닥터웰 듀얼폴딩 종아리 & 발마사지기 구매자 입니다.
엄마선물로 구매하고 한동안 잘 사용하였는데 5개월 차부터 마사지기계가 압력도 약하고 예전같지 않아서, 9월초 as를 맡기고 9월10일에 입고 확인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후 별다른 문자나 진행사항 등에 관한 연락도 없어 좀 늦어질 수 있겠지 하고 기다리다 엄마께서 한번 더 연락을 해보라고 하여 9월23일 오전 11시 17분에 연락을 했더니
코로나로 인해서 as물량이 많다고 하여 알겠다 했죠 (이때도 상담사 말투가 거슬림)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오늘 10월5일 1시에 다시 연락을 드려서
아직 as가 안되었냐 물어보니 코로나로 인해서 물량이 많이 밀렸다. 8월에는 휴가라서 밀렸다 라는 답변
그래서 아직 1년도 안된 기계가 고장이 나고, as물량이 많은거 이 기계가 불량이 많은거냐 그렇다면 환불을 진행해야 하는지 교환을 진행해야 하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상담원 대답 엄청 귀찮아 하며 톡쏘는듯한 말투로 엔지니어분에게 전달하겠다고 하네요
글로 쓰니 말투가 표현이 안되네요
한 회사의 직원의 말투가 cs교육이 안된건지, 소비자에 대한 배려가 없는건지
왠만하면 글 쓰는 부분 귀찮아서 안 쓰는 편인데 글을 쓰게 만드네요

031-905-4217 -> 3번 누르면 받으시는 상담사님 상담전화 받을때 그렇게 받는거 아닙니다
상담시 녹취되는 부분이 있다면 꼭 들어보셨음 합니다.
9월23일 오전 11시17분
10월5일 1시31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