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031-905-4217


오전 09:00 ~ 오후 6:00
점심시간: 12:00 ~ 13:00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2-360940

예금주 (주)닥터웰

    •  
    •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사용후기 더보기  

    • 만족 네**** 2019-11-14

      엄마선물로해드렸어요..너무좋아하시네요

      (2019-11-13 07:14: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A/S를 3번맞겨더니 나를 사기꾼으로 모는 닥터웰 원**** 2019-11-13


      닥터웰 공기압다리마사지기를 구매한지 1년이내 실사용자로 본사 a/s 수리과정 중 수리가 안된 상태로 소비자에게 3번 배송이 되어 수리과정 중 본사에게 저에게 법대로 하라고 하여 글을 올립니다.


      기기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서 사용을 못하다가 a/s를 접수시켜서 고쳐서 사용해 볼까 하면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처음부터 a/s를 안맞기는게 정답인데.. 제가 잘 몰랐나 보네요


      1)11016A/S접수하여 본체고장으로 사용불편함 호소 제품의 수리를 본사에 맡겼습니다. 1차 본사에서 제품이 1년이내 제품으로 본체 수리는 무상이나 공기압호수와 커프(다리넣는것)은 소모품으로 함께 구매하여야 된다고 비용 45000원이 발생하니 지불하여야 한다고 하여 현금이체(이체하라고하여) 수리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소모품을 수리해야 하는지 의문을 제시했으나 본사상담직원이 해야된다고 해서 했습니다.)  수리후 제품을 받았는데 제품은 작동이 안되며 공기압호수는 교체제품이 아닌 쓰던 제품이 오고 커프만 새걸로 교환되어 왔습니다


      2)본사a/s팀과 통화 후 10282A/S 접수하였고 본사직원에게 커프만 교환되었고 공기압호수 교환안되었다고 호수도 새거 보내달라고 2번이나 직원에게 확인 및 부탁하여 수리 맡겼습니다.(본사 직원이 미안하다고 확인후 보낸다고 이야기 한 사실 있습니다.)


      3)그 후 아무런 연락도 없이 다시 제품이 수리되어 왔으나 제품은 또 작동이 안되었습니다. 본사a/s팀에 항의전화 및 수리비용 돌려달라고 청구하였습니다. 제품을 2번이나 보냈는데 검수안하고 보내냐, 또한 나는 기본 공기압호수와 커프가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도 본사에서 하라고 하니 구매한거다라고 항의 및 수리 말고 내가 지불한 금액 돌려달라고 의사전달하였으나 본사직원은 제품이 다시 본사에 접수되어야 이야기가 된다고 재 접수하라고 했습니다.


      4)결국 3117A/S 보냈습니다 상위 담담자의 통화 내용

      118일 본부장이라는 남자랑 통화내용- 1년이내 제품이라 본체 무상이다. 1)소비자가 막쓴지 어찌아냐(막쓰지 않았는데요~!)  2)제품이 회사에 입고되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동영상 왜 안찍었냐!(본사직원팀이 요구한적 없었습니다. 바로 보내라고 해서 보낸게 죄가 됩니까?) 3)정상 제품인데 고객이 사용법을 모르시는 것 같아 사용설명서 보내드리겠다.(지금까지 사용했는데 사용법으로 모르는게 맞나요?) 4)커프비용이 7만원이 넘는데 고객에게 저렴하게 45000원에 준거다. 호수는 별도의 비용이 든다.(저는 이런 안내를 한번도 들은 적 없고 본사에서 요구하는 금액 다 지불했습니다. 본사상담직원에게 사실관계 확인하세요) 5)본부장께서 주장 하는 이야기가 기분이 나쁘다고 이야기 했더니 -내 나이 58세이다 라고 주장하시더군요~!(제가 본부장이라는 분의 나이를 알아야 하나요?)


      5)소비자의 주장입니다. 1)저는 아무런 이상없는 제품을 번거롭게 3번이나 A/S접수하지 않습니다. 3차에 걸쳐 총 1달정도 소요시간이 걸리고 45000원 비용이 들어 구매했는데 오히려 사과가 아닌 저를 사기꾼으로 모시더군요

      인터넷 최저가 구매 10만원정도면 구매할 수 있는것을 이렇게 까지 하고 싶지도 않아 최종적으로 소모품을 한번도 사용한 적도 없고 원래 사용하던거 주고 소모품비용을 돌려달라고 했더니 돈 돌려줄수 없다면서..법적으로 하라고 말을 통보받았습니다.


      6)이런 회사의 제품을 왜 사야하는지 묻고 싶고 싶네요. 그러면 처음부터 a/s가 안된다고 하던지요~!


      7)법적으로 소비자로서 알권리로 저도 대응하려고 합니다. 본부장의 이야기에 따라서요~ 참고로 글 쓴거에 한치도 거짓도 없으며 증거자료 모두 있습니다.


    • 만족 네**** 2019-11-13

      만족합니다!!!!!!!!!

      (2019-11-12 22:48: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보통 네**** 2019-11-13

      그럭저럭 쓸만 합니다

      (2019-11-12 22:14: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보통 네**** 2019-11-13

      역시마사지효과가있긴한데. ㅠ패드가너무 빨리닳는것같네요.. 패드값이 더들듯도싶고휴

      (2019-11-12 16:48: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Q&A 더보기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